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04월 29일 — 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국내 최초로 글로벌 기업 IKEA(이하 이케아)의 멤버십이 탑재된 PLCC인 ‘IKEA Family with 신한카드(이하 이케아 신한카드)’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글로벌 기업 이케아가 한국에서는 처음으로 카드사와 손잡고 특화 혜택을 제공하는 것으로, 코로나19 이후 홈인테리어와 가구 등 홈퍼니싱(Home Furnishing)에 대한 관심이 늘어난 만큼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케아 신한카드는 국내 이케아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5만원 이상 이용하면 10%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이케아 오프라인 매장 내 전 식품매장(레스토랑, 카페, 비스트로 등)에서는 1만원 이상 이용하면 15% 할인받을 수 있다. 이케아 특별 할인은 전월 30만원 이상 이용하면 월 최대 3만원까지 제공된다.
이케아 신한카드에는 멤버십 프로그램인 ‘이케아 패밀리’가 자동 탑재되며 이케아 코리아에서 제공하는 멤버십 특별 할인, 생일 축하 쿠폰, 평일 무료 커피, 14일 이내 무료 교환·환불, 홈퍼니싱 컨설팅 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주요 백화점(현대·신세계·롯데), 대형 할인점(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 프리미엄 아울렛(현대·롯데·신세계사이먼), 편의점(GS25·CU·세븐일레븐), 커피(스타벅스·이디야)에서도 5%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전월 실적에 따라 월 최대 2만원 한도).
신한카드는 이케아 비즈니스 고객을 위한 ‘IKEA for business with 신한카드(이케아 비즈니스 신한카드)’도 같이 출시했다.
국내 온·오프라인 이케아 매장에서 10만원 이상 이용 시 1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사업성 경비 절감을 위해 할인점(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 손해보험료, 전기요금, 보안 용역료 등에 5% 할인이 제공된다. 또한 이케아와 사업성 경비를 제외한 모든 가맹점에서 0.3% 할인 혜택도 있다. 이케아 특별 할인은 전월 50만원 이상 이용 시 월 최대 5만원, 이케아 외 할인은 전월 실적에 따라 최대 월 4만원까지 제공된다.
이케아 신한카드의 연회비는 비자 1만8000원, 국내전용 1만5000원이며 이케아 비즈니스 신한카드는 비자 3만원, 국내전용 2만7000원이다.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신한카드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케아 코리아가 소속된 잉카 그룹은 전 세계 30여 개 국가에 378개 매장을 운영하며 지속 가능성 전략을 추구하는 홈퍼니싱 기업으로, 현재 국내에서 4개 매장과 도심형 접점인 2개의 플래닝 스튜디오, 체험형 팝업인 이케아 랩(Lab)을 운영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shinhancard.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스마트 소비 & 친환경 라이프스타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