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농 장보기 추천 Top 3

Written by: Published on: 2021-04-22T04:21:08
유기농 장보기 추천 Top 3

먹거리 장보기를 할 수 있는 사이트들 중에서 임의로 3 곳을 골라봤습니다.

 
농라

농라는 농수산물 직거래 장터 카페입니다.

카페 이용자들의 리뷰를 꼼꼼히 읽어보면, 리뷰 좋은 판매자를 찾을수 있습니다. 특히, 일반 마트에서 구하기 힘든 농수산물도 구입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입금 후 택배로 보내기 때문에 익일 배송이 힘든 점이 아쉽지만, 싱싱한 농수산물을 받아보면, 만족하며 이용하게 됩니다. 그때 그때마다 다르게 구성되는 생화, 단맛이 끝내주는 하코드 살구, 당일 도축 한우 추천합니다.

농라 바로가기>

 
오아시스

생협에서 운영하는 오아시스 마켓은 신선한 농수산물과 다양한 유기농 제품을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오전 8시 전에 주문하면 당일 배송도 가능하고, 밤에 주문하면 다음날 새벽 배송이 가능합니다. 계절 상품 할인 행사가 많고, 5천원 쿠폰을 자주 보내줘서 저렴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유기농 우유, 완전 방사 동물복지 유정란, 무항생제 생오리 슬라이스를 추천해봅니다.

오아시스 바로가기>

 

한살림

월회비가 없는 한살림은 온라인에서도 가입이 가능한데요, 가입 시 최초 한번은 출자금을 내야 합니다. 자연드림과 마찬가지로 매장을 이용할 때마다 이용 출자금이 더해지는데요. 매장을 이용할 땐 금액에 따라 소액의 출자금을 내야 합니다. 온라인 주문 시엔 회당 1000원을 내야 하죠. 조합원을 탈퇴했을 때 출자금은 전액 돌려받을 수 있지만 가입비는 소멸해 돌려받을 수 없습니다.   

 

한살림 바로가기>

© 2021 - OTTOKKI. All rights reserved.